반응형
나스미디어. 미디어랩 회사.
밸류체인을 보면 알겠지만.. 광고회사와 다양한 광고매체 사이를 연결해 주는 회사.
광고매체의 다양성이 증가하다보니.. 이런 중개업이 나타나는 것 같기도 하고..
단순이 양쪽의 중개라면 어떠한 밸류가 있는 것인지 약간 애매하기도 하고..
좀 더 큰 회사에 대한 해자가 있는 것인가?
제일이나 이노션 등은 이러한 업종에 들어가기가 어려운가?
헷갈린다 말이지..
지하철 광고도 하던데.. 돈이되나? 싶기도 하고..
당장 제일과 이노션이 10배 가량의 멀티플을 받는 상황에서.. 더 작은 기업을 살 메리트가 있는 것인가 하는 의문도.
다만 성장성은 더 좋을 수도 있을 듯. 리포트상에서는 23f 7배를 외치는 중!
그래 7배가 된다면 싸긴하다.
이 포스팅은 다음 증권사 애널리스트 보고서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모두 고생하시는 애널리스트님을 위해서 꼭 해당 증권사로 직접 들어가셔서 원문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