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디어. 그 중에서도 컨텐츠 제작. 최근 좋음. 올해도 좋을 예정. 얼마나? 글쎄.
우려가 있다면 매크로의 부정적 상황. 돈이 안 도니, 광고비를 집행할 수 없다는 것. 그러면 방송사 편성을 통한 리쿱 비율의 하락, 결국 드라마 제작에도 영향을 미칠 것. 어쨌든 IP확보를 할 수 있는 제작사 우위.
CJ ENM. 좋은 기업. 드라마 잘 만듬. 근데 주가는?? 이익이 나지 않고 있는 상황.
신임 대표와 함께 구조조정 중.
음악, 예능, 영화, 플랫폼(미디어), 글로벌로 사업부문 재편. 효과가 있을려나? 잘 모르겠음 ㅠ..ㅠ
과거에는 꽤 잘 했던 것으로 보임.
뭐 투자하고 있는 곳이 아니니.. 그냥 그러려니 하면서 관망.
이 포스팅은 다음 증권사 애널리스트 보고서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모두 고생하시는 애널리스트님을 위해서 꼭 해당 증권사로 직접 들어가셔서 원문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