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퇴근하는 와이프 왈
"여보! 악셀을 밟아도 차가 안 가!" 두둥..
스파크가 뻗어버렸다. 그전부터 슬립 현상 등이 나타나면서 불안 불안했는데.. 드디어 갔구나..
집 근처 정식 수리센터를 가보니..
"300정도 교체비용 나옵니다"
300? 중고차 값이 300이 되려나.. ㄷㄷㄷ 하지만 7만 밖에 타지 않은 산뜻한 우리 봉봉이가 안타까웠고..
돈 문제가 아니라고!
차를 살리기로 결심. 수술을 맡겼다. 집도의는 신성오토.
스파크뿐만이 아닌 쉐보레의 모든 미션을 다루는 회사라고 한다.. 여기가 그래도 저렴하다고 하니.. 일단 고고씽.
일산까지 가는 길에.. 뻗지나 않을까 조마조마하며.. 무사히 도착. 참고로 며칠 쉬다가 달리니 다시 잘 달리기는 하였다. 물론 덜컹거림.. (슬립)
가보니 수명이 다 한 미션이 무지하게 많았다... 미션만 전문으로 하는 곳.. 오.. 좋다.. 전문성 굳
견적을 받아보니.. 110 정도.. 오.. 넘나 저렴한 것. 당장 수리하기로 계약하였다. 덤으로 1년/2만킬로 미션 A/S 보증까지..
이 쌓여있는 미션들을 보니 안심이 된다. 맡기고 집에 왔다. 수리는 몇 일 걸리는데 끝나고 탁송으로 보내준다. 감사하무니다. 수리 과정도 사진 찍어 주신다... but 뭐가 뭔지는 모름ㅋㅋ 저게 바로 미션인가 봐..
뭐 뭐가 뭔지 몰라도 돈 더 안 받고 잘 고쳐 준다. 그러면 된 거다. 수리 후 타보니 차가 매우 부드러워졌다. 슬립도 다 없어짐.. 변속도 잘 됨. 항상 변속되면서 꿀렁꿀렁거렸는데.. ㅋ ㅑ.. 새 차가 되었다. 10년도 타도 될 듯하다. 감사합니다!!
아.. 좀 알아봤더니.. 저 사진에는 미션이 없는 것 같다.. 미션은 아래에!!